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여름, 함께 여행가자' 강원 댕댕여지도

여행정보공유

by MJ영티 2022. 6. 13. 10:39

본문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푹푹해지는 것이 정말 여름이 온 것 같죠?
그렇다면, 열심히 산 그대. 산과 바다로 떠나라 ㅋㅋ
우리의 반려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해보시는 분들 많을 듯싶네요.


전 언제부턴가 강원으로 근교 여행을 떠난답니다.
서울과 거리도 멀지 않고 요새는 길이 잘 돼있어서 엄청 가깝잖아요.
산도 좋고 물도 좋고 공기도 좋고 가볼 곳도 볼 곳도 즐길 곳도 많고~
관광인프라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선호합니다.

그런데 작년 9월에 강원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강원도 여행을 컨셉으로
반려견 동반 여행 플랫폼 <댕댕여지도> 서비스를 오픈했어요.
(이미 꽤 알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전 얼마 전 알았으므로 ㅋㅋ)

도내 반려동물과 동반 가능한 숙박, 식당, 카페, 관광지, 체험과 만일의 상황에 대비한 동물병원👩‍🔬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집대성해 놓았답니다.

게다가, 반려견과의 추천 여행 코스와 테마별 여행 그리고 직접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우리만의 여행 코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강원도내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댕댕여행지로 가고 싶은 지역을 검색하고 나만의 여행코스를 설계해보세요!

이것저것 잘 모르겠고 귀찮은데, 멋진 곳은 가고 싶다.. 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여행코스도 제공하네요 ㅋㅋ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gwdoraeyo/222500235029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강원도 여행정보! 강원댕댕여지도 오픈!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강원도 여행! 강원 댕댕여지도와 함께하세요! 도내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가능한 숙...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