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어그림단어장] 과일과 채소 이름 알기 / くだもの、やさい

[일본어] 그림단어장

by MJ영티 2022. 6. 1. 16: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MJ영티입니다.

히라가나, 가타카나 50음도표는 잘 활용하고 계실지 모르겠어요.
이제 코로나도 풀리고 하반기가 되면 일본여행도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만..
아직 도쿄나 오사카 등 대도시를 제외하고
일본의 소박한 정서와 자연 등을 느낄 수 있는 소도시는 노선이 풀리질 않았네요.


일본에 여행가게 되면,
처음엔 대도시 위주로 다니게 되지만 나중엔 소도시가 주는 매력에 푹 빠지게되죠.
그러다보면 백화점1층이나 마트 아닌 전통상점가에 둘러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일가게 야채가게 빵가게 드럭스토어 생활잡화점 신발가게 옷가게 식당 꽃가게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ㅋㅋ

이 중에서 과일가게 야채가게 구경을 하다보면,
두꺼운종이나 박스에 매직으로 쓱쓱 쓰여진 태그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뭔가 무심하지만 소박하고 편안한 느낌이죠~

해서, 준비했어요.
일본어로 익히는 과일이름과 채소이름 입니다.
아래 그림들을 틈틈히 잘 익혀서 시장구경 재미있게 해보아요~


[과일] くだもの(果物)

밤(쿠리/くり)이 과일의 범주에 들어있다는 것을 저도 처음 알았네요😅 나무의 열매라고 하면 그럴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 출처 : happylilac.net


[야채] やさい(野菜)

오크라(おくら)와 みょうが(생강순), たけのこ(죽순), ごぼう(우엉)은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열심히!👏 / 출처 : happylilac.net


여기서 다케노코하면 생각나는 게 있으실 수 있어요.
메이지사의 초코송이 일본버전, 그리고 그 자매품인 쌍둥이 과자죠 ㅋㅋ 너무 귀여워요~💕
(초코송이 외에도 일본이 원조인 과자들이 엄청 많죠👀) 오랜만에 보니 또 먹고싶네요..

키노코노야마(버섯산)과 그 자매품 다케노코노사토(죽순마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