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3회 공인중개사 1차 답안(큐넷공식) 및 시험후기

기타정보

by MJ영티 2022. 10. 29. 15: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보신 분들 계시지요?

저도 아침에 시험 보러 나갔다 왔는데,
오랜만에 보는 국가자격시험이라 그런지.. 떨렸습니다 ㅎㅎ
9시에 입실해서 30분 동안 왜 이렇게 시간이 긴지.
좀 줄이지 다소 비효율적인 편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공부할 시간이 많이 없어서
(육아.. 출퇴근 근무.. 집에 와서 가사&육아.. tmi🤮)
그저 분위기만 보자 하고 시험을 쳤는데..🤧
아무래도.. 재수하게 될 것 같아요. 또르르..

난이도 들 어떠셨어요?
상당히 어렵고 시간도 많이 부족했다 느낀 저는,
아무래도 공부가 부족했던 탓일까요?😢
지문 하나하나마다 해석하는데도 진땀을 뺐습니다.
읽어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ㄱ, ㄴ, ㄷ, ㄹ, ㅁ 당분간 쳐다도 안 볼 것 같네요..ㅋ

기본서 공부하고 요약집을 활용해 정리하는 패턴에서,
기본서를 좀 더 세부적으로 촘촘하게 익히고
문제를 무조건 많이 풀어보는 연습을 해야 할 듯싶어요.

평균 20%대 합격률이지만,
점점 늘어나는 응시생에 점점 빡세지는 난이도로
이러다 10%로 내려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역시.. 공인중개사는 쉽게 볼 일이 아니에요!
급 동네에 널린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오늘따라 왜 이렇게 대단해 보이는지..
제 눈엔 마치 변호사 사무실처럼 보이더라고요..🍃
평소에 굉장히 편하게 지내던 소장님들..
정말 리스펙이에요!! 👏👏👏👍👍👍

이쯤 이야기하고.. 우리의 본론,
아까는 에듀윌 버전을 가져왔는데요.
현재 시간 오후 6시 1분, 큐넷에 올라왔네요!
모두 최종정답 같이 확인해보시죠~


모두들 시험 보시느라 정말 고생하셨고, (저를 포함 토닥토닥💦)
합격을 기원드립니다!!👍

저는 그 간 공인중개사 벼락치기하느라 잠시 소원했던..
일본어 공부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