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어그림단어장] 일본어 동물 - 새 이름 알기(とり、鳥)

[일본어] 그림단어장

by MJ영티 2022. 6. 29. 09:58

본문

728x90
반응형

여러분~

일본어 단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나요? ㅋㅋ

시중에 일본어 기초 문법을 다루고 있는 블로그들은 너무 많잖아요.

물론 문법의 체계를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어(어휘력)를 늘려주게 되면 문법과 더불어 회화실력이 다양한 상황에 응용 가능하다는 사실!

('이렇게까지 언제 써..'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보세요 그런 상황은 필히 옵니다 ㅎㅎ)

 

그래서 제 블로그에서는 일본어 단어를 그림으로 쉽게 배워보자는 의미로,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관련 단어들을 쭉 포스팅하고 있어요.

 

소재(?)가 다 닳을 때까지는 찬찬히 올려드릴 예정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저장하거나 프린트해서 그림과 단어를 몽땅! 한꺼번에!

틈틈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기기억으로 가려면 무조건 반복! 아시죠?😎)

 

그럼, 일본어로 표현하는 동물

그 중에서도 오늘의 토픽은 새(とり、鳥) 입니다. 

아래 그림을 정리하다보니 새의 종류가 은근히 많다는 걸 알게 됩니다 ㅋㅋ

예전엔 일본에 가서 놀랬던 "까~악~ 까아~~악" 까마귀(からす)도 이젠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보이죠?

 

일본어 새 종류와 이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새도 새지만 그림보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 출처 : happylilac.net

からす 까마귀

はと 비둘기

あひる 집오리

にわとり 닭

ペリカン 펠리컨

はくちょう 백조

かもめ 갈매기

だちょう 타조

きつつき 딱따구리

つばめ 제비

うぐいす 휘파람새

くじゃく 공작

ふくろう 올빼미

たか 매

わし 독수리

おうむ 앵무

フラミンゴ 플라밍고

つる 학

しちめんちょう 칠면조

ペンギン 펭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